취향저장소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오늘의운세 (띠별) 본문

운세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오늘의운세 (띠별)

럭키유 2023. 2. 15. 00:05
728x90
반응형
SMALL

 

 

쥐띠 운세

48年生 조금은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집중하여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되도록 말을 줄이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하고 따라주는 사람이 있어 기쁨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나서 큰 도움을 주겠네요.
72年生 남보다 한발 앞서 나가려다 실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오전 시간을 활용해 차분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세요.
84年生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주변을 가볍게 산책하면서 혼란스러운 머릿속을 정리해 보세요.
96年生 마음이 갈대처럼 흔들리니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면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주변 양띠에게 조언을 구해 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추진하면 행운이 절로 따라옵니다. 함께 하기 좋은 귀인은 평소 가깝게 지내던 이웃입니다.
61年生 진행 중인 일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노란톤의 옷차림으로 기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73年生 주어진 임무나 상황을 점검하고 확인하여 실행에 옮길 만반의 준비를 해야합니다. 이동이 필요하다면 북쪽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85年生 과중한 업무에도 불평하지 않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책임감을 보여야 합니다. 진두지휘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의 신임이 상승합니다.
97年生 애정의 흐름이 좋으니 고백이나 연애를 추진해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친한 친구와 함께 만남을 가지면 더욱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조급한 마음으로 한 발 앞서 나가기보단 여유롭게 기다리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오늘 나의 행운의 숫자는 5와 9이니 활용해보세요.
62年生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며 계획을 세우면 얻는 것이 생긴답니다. 오늘은 오전보다 오후 시간대가 더 유리하니 참고해보세요.
74年生 오랜만에 들어오는 돈이 나갈 돈 보다 많아 돈이 쌓이기 시작하는 날이 되겠어요. 돈을 굴려 활용하기보단 그대로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겨도 서두르지 말고 주변에 조언을 구하며 일을 처리하세요. 함께 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성과가 커짐을 명심하세요.
98年生 기쁜 일이 생겨나길 바란다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것이 좋겠어요. 오늘은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작은 칭찬이라도 해주도록 하세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조금 느긋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색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기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63年生 금전거래를 하면 몸과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정신적인 조언을 해주세요.
75年生 대인관계가 힘든 날이니 사소한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어요. 푸른색의 옷을 착용해 기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87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이성과의 만남을 취해보도록 하세요. 전반적인 대화를 내가 이끌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자신의 주장을 굽혀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주변의 주장에 적극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세

52年生 문제를 해결하려고 서두르기보다는 관망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는 상황을 파악하는데 집중해보세요.
64年生 당신의 하나 하나의 생각과 행동이 주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 날입니다. 리더십을 발휘해 내가 사람들을 이끄는 것이 유리합니다.
76年生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 사람들로부터 믿음을 얻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약간의 지출과 함께라면 훨씬 수월하겠어요.
88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네요. 우연한 만남을 노려봐도 좋겠습니다. 행운의 장소는 헬스장, 실내 체육관입니다.
00年生 나태함과 게으름을 줄여 일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계획을 세우고자 한다면 말띠나 양띠에게 조언을 구해봐요.

 

뱀띠 운세

53年生 일상 생활의 불안함을 해소하고 싶다면 건강 문제부터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동네 병원에 들러 진료를 받아 보도록 하세요.
65年生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진심으로 덕을 베풀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절대 생색을 내거나 우쭐대지 말도록 하세요.
77年生 크고 작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야 하는 날입니다.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자기생각을 확실히 이야기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9年生 단독으로 행동하기 보단 윗사람의 지지와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내가 알고 있는 것도 정확히 확인받고 행동해보세요.
01年生 연애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이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적합합니다. 오늘은 나를 너무 드러내기보단 약간의 내숭이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54年生 친절하고 상냥한 말투로 상대의 기분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내 행동의 이유까지 상세히 설명해주도록 하세요.
66年生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수월하게 협조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같은 말띠에게 함께하길 부탁해보도록 하세요.
78年生 순간의 쾌락에 영혼이 잠식되지 않도록 맑은 정신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요가나 명상을 하며 심신을 안정시켜 보세요.
90年生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어딜 가나 분위기 파악을 먼저 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선배보다 후배들에게 잘 보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02年生 적극성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보여주기 식은 삼가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SNS나 미디어를 통해 나를 노출시키는 것은 금하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것을 베풀수록 나의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금전적인 것보다는 봉사와 같이 마음을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겉으로는 잘 나가고 바쁘지만 사실 속으론 큰 실속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내가 유리해지도록 도움을 줄 사람은 원숭이띠입니다.
79年生 그간 준비하고 갈고 닦은 것을 세상에 내놓고 나의 위상을 높이는 날입니다. 제 3자를 통해 나의 능력을 은근슬쩍 흘려보세요.
91年生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어딘가로 움직여보기 좋은 날입니다.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동쪽으로 이동해보세요.
03年生 오늘은 나를 드러내면 드러낼수록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베이지색 옷차림이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상대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면 약점을 건드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자세를 조금만 낮춰 숙이고 들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의 휴식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의 시간을 만들어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80年生 변화의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동을 하기 적합한 날이랍니다. 이사할 곳을 찾는다면 북쪽이 좋겠습니다.
92年生 상대방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다면 더 깊은 이해를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잘못한 것이 있다면 즉시 사과하도록 하세요.
04年生 앞으로의 진로와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스스로 이겨내야 하는 날입니다. 유튜브나 TV 프로그램 강의가 큰 도움이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다면 곁에 있는 사람과 화합을 시도하는게 현명합니다. 이럴 때는 맛있는 것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어 봐도 좋겠습니다.
57年生 잘잘못을 따질 일이 있다면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대안을 내놓는 것이 좋아요. 남의 탓으로 돌렸다 가는 실속도 못 차리고 망신살만 뻗칩니다.
69年生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것보다 혼자 생각하고 처리해야 능률적인 날입니다. 사람이 없는 카페나 도서관에서 일을 하는 게 좋겠어요.
81年生 무슨 일이든 내 생각대로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봐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누군가와 함께 하기보단 혼자 시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다면 나의 과거 이야기를 삼가도록 해보세요. 오늘은 상대의 고민이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에 집중하세요.
58年生 돈과 명예를 다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면 어느 하나도 이루지 못함을 명심하세요.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되도록 오전에 약속을 잡아보세요.
70年生 일의 진행을 원활히 하고 싶다면 즉흥적인 판단과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초록색의 옷차림을 하면 나의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합니다.
82年生 재물운이 따르지 않는 날이니 최대한 물건 구매를 미루는 것이 낫습니다. 오늘은 나를 위한 돈이 아니라면 절대 소비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에서 급한 부탁을 하더라도 감당하기 힘든 것이라면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특히 금전을 빌려주는 것은 절대 금해야 합니다.
59年生 머릿속의 어지러움을 정리하고 싶다면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게 좋겠어요. 평소 신경쓰지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해보세요.
71年生 계획에 차질이 생기길 원치 않는다면 작은 것들은 가볍게 넘길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띠, 소띠와 함께라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83年生 상대방과의 다툼을 줄이고 싶다면 개인적인 간섭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거슬리는 습관이 있더라도 못 본 체 넘기도록 하세요.

더사주 제공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